Wiz Khalifa - Black And Yellow [G-Mix] ft. Snoop Dogg, Juicy J & T-Pain

2015. 4. 19. 23:58황금단/♩

위즈 칼리파 - 검정색과 노란색 [G-믹스] 피트 스눕 독, 수분이 많은 J & T - 고통.




[위즈 칼리파 - 소개]
그래 아 하
당신이 그것이 무엇인지
검은 색과 노란색, 검은 색과 노란색
검정색과 노란색 검은 색과 노란색,
(반복)

[코러스]
그래, 하, 아, 당신은 그것이 무엇인지
내가하는 모든 일, 내가 할 큰
아무것도 먹으 렴 비명, 하, 아 그래
, 내가 많이 뽑아 때 아무것도는 그게 전부
당신은 당신이 모든 것을 알고 저를 볼 때 내 마을에서 단계
검정색과 노란색 검은 색과 노란색,
검정색과 노란색 검은 색과 노란색,
난에서 내려 놓고 내 내 다이아몬드에 채찍
검정색과 노란색 검은 색과 노란색,
검정색과 노란색 검은 색과 노란색,
검정색과 노란색 검은 색과 노란색,

[위즈 Khalifa- 1 절]
어, 검은 줄무늬, 노란 페인트
의 n ggas 그것을 무서워 있지만 미쳤어 아닌가요
나는 그들에 클럽 모양을 명중하자마자 미쳤어 얼굴
페달을 한 번 바닥을 흔들어하게 넣어
엔진 포효, 내부 스웨이드
당신이 그것을 지불 알고 큰 소년의
나는 금속에 페달을 얻었다는
N-ggas 검사 게임을 얻었다 나는 모든 수준에 밖으로 푹있어
싫어하는 얘기하지만 당신은 그들을 말할 수있는 건 아무것도 없다을 듣고
그냥 만 달러를 만들어 내 일정에 또 다른 백만 없어
마음을 깨는 전각 N-GGA에 대한 사랑
에는 키, 시작 밀어

[코러스]
아 그래 하, 당신은 그것이 무엇인지
내가하는 모든 일, 내가 그것을 큰
아 하 그래, 아무것도 먹으 렴 비명
내가 많이 뽑아 때, 아무것도가 이잖아
당신은 당신이 모든 것을 알고 저를 볼 때 내 마을에서 단계
검정색과 노란색, 검은 색과 노란색
검정색과 노란색 검은 색과 노란색,
내 다이아몬드에 내 채찍에서 내려 놓고
검정색과 노란색 검은 색과 노란색,
검정색과 노란색 검은 색과 노란색,
검정색과 노란색 검은 색과 노란색,

[위즈 Khalifa- 절 2]
에서 전화를 얻었다 내 보석이 단지에
와 b-tches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와 함께 임 F-요리하는 사촌 나를 사랑
레즈비언되지하지만 그녀 괴물하지만
나는 모든 주 괭이 빛나는있어 밤이 아닌가요
내가 클리 코를 sippin과 노란색 다이아몬드를 흔들거야
정도 내 시계에 많은 바위까지 나는 시간이 무엇인지 말할 수없는
큰 얼굴의 전체 주머니가있어
내가 맞는와 함께 해요 매 n-GGA 사촌까지 던져

[코러스]
그래, 하, 아, 당신은 그것이 무엇인지
모든 I 이렇게, 나는 그것이 큰 수행
하 아 그래, 아무것도 그게 비명
내가 많이 뽑아 때, 아무것도가 이잖아
당신은 당신이 모든 것을 알고 저를 볼 때 내 마을에서 단계
검은 색과 노란색, 검정색과 노란색
검은 색과 노란색, 검정색과 노란색
I를 내 다이아몬드에 내 채찍에서 내려 놓고
검정색과 노란색 검은 색과 노란색,
검정색과 노란색 검은 색과 노란색,
검정색과 노란색 검은 색과 노란색,

[위즈 Khalifa- 절 2]
그대로 고 내가 어떻게해야 해요 방법 등의
아래에 그 군중을 그 구름은 당신에게 가까이 갈 수없는
내 차 접근하기 어려운 모양
슈퍼 깨끗한하지만 슈퍼 말은
그들 고양이와 싶어 F-CK 그녀를
잡초 카운트 스택 연기
비행과 여행을 얻을하고 있음을 먹으 렴
실제 랩, 그녀는 그녀의 경우 높은하자 그녀는 느낌 원하는
컨버터블 강하, 87 위에 껍질을 다시 느낄

[코러스]
그래, 하, 아, 당신은 그것이 무엇인지
내가 모든 것을, 나는 큰 수행
하 아 그래, 아무것도 먹으 렴 비명
내가 많이 뽑아 때, 그게 전부 아무것도
당신이 모든 것을 알고 저를 볼 때 내 마을에서 단계
검은 색과 노란색, 검정색과 노란색
검정색과 노란색 검은 색과 노란색,
내 다이아몬드에 내 채찍에서 내려 놓고
검정색과 노란색, 검정색과 노란색
검은 색과 노란색, 검은 색과 노란색
검은 색과 노란색, 검은 색과 노란색


-------------------------------------------------- --------------------



[위즈 칼리파]
네, 어 어, 당신은 그것이 무엇인지
알 잖아 뭔지, 허 어, 참으로

검정색과 노란색 [X4]
검정과 노랑

참으로 어 어, 당신은 그것이 무엇인지
허 어, 네, 뭔지 알 잖아

블랙 노란색 [X4]
검정과 노랑

[코러스 : 위즈 칼리파]
그래, 어 어, 당신은 그것이 무엇인지
, 뭔지 알 잖아 어 어, 참으로

내가 할 모든 것은, 내가 그것을 큰
내가하는 건, 모두 크게 해

그래, 어 허, 비명이 아무것도
그래, 어, 어 아무것도 아니라고 소리 질러

나는 많은 탈옥, 즉 발육 장애있어
주차장에서 끌고 나온 것, 놀랍지

당신이 나를 볼 때 당신은 모든 걸 알고 내 마을을 내놓는
내 동네를 대표 해, 날 보면 모든 걸 알 겠지

검정색과 노란색 [X4]
검정과 노랑

내 다이아몬드에 채찍에서 내려 놓고 왔어요
자동차에서 다이아몬드까지 다 제대로 해, 내가 걸친

검정색과 노란색 [X4]
검정과 노랑

[스눕 독]
빅 스눕 독과 위즈 칼리파
큰 스눕 독 (Snoop Dogg)와 위즈 칼리파는

내가 큰 최고-해요 서부 해안에서 볼 수
보다시피 서부에서 난 우두머리 야

잔인 한 죽음의 사신, 어쩌면 저를 가지고 그 그, 노란색 걸레
저승 사자, 어쩌면 그래서 얻었 나봐, 이 노란 스카프

여전히 뒤쪽에 로고
여전히 등 뒤에 박아 놓은 로고

우리가 두드리는 그 테일러 갱
우린 거칠게 쏴대, 테일러 갱

얼굴 아기에 더빙 나중에 말까지 내 이름은
내 이름을 말할 때까지 니 얼굴에 W를 보이지

당신의 파벌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니 팀을 조심해

너무 검은 색과 노란색 당신은 내가 피츠버그에서 왔어요 생각
검정과 노랑이 너무 많아 내가 피츠버그 출신이라고 생각이 들걸

인턴, 갈망을 얻을
인턴, 그립지 (?)

[코러스]

[쥬시 J가]
저는 꿀벌 crima 나무처럼 불을 엉망으로
나는 크리스마스 트리처럼 불이 밝혀진 꿀벌

헤네시를 마시는, 나는 테네시에서 왔어요
, 마셔 헤네시를 난 테네시 출신

분이 J가 자신의 두에 자신의 길을 만들
수 분이 J는 자기 두 발로 걸어가

팬텀 분기 밀, 나쁜 난 당신이 자신의
환상에 든 25 만 달러, 개년 아 넌 내 꺼야

그리고 내가 장난 해요 모든 G 갈
그리고 그건 나랑 노는 모든 갱스터도 마찬가지

검은 색과 노란색 들아 모든 내 주위에, 그래 내가 그랬어
흑인 년과 동양 년이 나를 둘러싸, 그래 맞아

자신의 지갑, 상환 줘야 해요
걔네 핸드백을, 영수증 좀 챙겨야 겠어

알약과의 보라색 파인트에 SURP
엑스터시와 SURP 마리화나를하며

나는 양말까지 루이를 유지
양말까지도 난 루이 V 야

범위 및보고, 잡초과 글록
권총와 마리화나, 시계 그리고, 범위

팝 걸린
작살 낼 놈들

내 팬이 그들과 함께 롤 고무줄 매듭
내 팬들은 고무줄로 돈 뭉치를 묶고 다녀

내가 그들을 고무 밴드되지 흑인 늙어하지만거야
난 늙어 가지만 돈 뭉치는 아니라고

[코러스]

[T - 고통]
내 람보르기니 나를 잡아
람보르기니를 타고가는 나를 봐

(검은 색과 노란색 검은 색과 노란색)
(검정과 노랑, 검정과 노랑)

나는 비트 또는 Accapella, accapella에 바위 수
비트 든 아카펠라 든 다 할 수있어,있어

옆으로 회전 차선
커브 길 에선 옆으로

화재 불꽃 I 레코딩 할 사람
화염을 마구 뿜어 내

테디 고통 시합은 게임 다치게
테디 고통이이 게임을 상처 입히지

나는 것을 배우는 봤는데 잠시 동안 휴식을했다
잠시 휴식을 취 했어, 그동안 여러가지를 배웠지

난 당신과 자고 흑인을 말하는 방법을 배운 다음
사람을 구분하는 법을 을 배웠어, 넌 엿 먹어

(검은 색과 노란색 검은 색과 노란색)
(검정과 노랑, 검정과 노랑)

내가 모든 빌어 먹을 승리
나는 이기기 만하지

내가 너희들에게 너희들에게 지금은에이야
말 했잖아, 말 했잖아, 이제 시작이야

당신이 끝났다고 생각
했겠지 생각 끝났다고

내가 사라졌다 생각
내가 떠났다고 생각 했겠지

난에 갈거야, 당신이 날 수 있도록, 나를 수 있도록 한 필요가 없습니다
들어갈 게, 허락 할 필요 없어, 필요 없어

다시 죽음에서 내가 Makaveli, Makaveli 해요처럼
Makaveli처럼 저승에서 돌아왔다,왔다

[코러스]

[위즈 칼리파]
검정색과 노란색, 모두 검은 색과 노란색은
검정과 노랑, 아예 검정과 노랑이야

나를보고 내가 누군가 특별한 것 같 지금은 저를 치료
나를 사람들은 날 특별한 사람처럼 대해, 봐

즉시 그것을 냄새로 자사의 나를 알고 좋은에서 흡연하는 것은
좋은 걸 피워대, 모두 냄새를 맡 자마자 내가 왔단 걸 알아

당신이 진정 수 나는 얻을 하나를 해요 그것을하지 판매하는 한 그것은
긴장 풀어도 돼, 얻는 건 나, 파는 사람이 아냐

갈기 매일 그것을 도울 어차피 내가 지낼수있어
매일 돈을 벌어, 흥청망청, 어쩔 수 없지

그에 깜둥이 셀틱스의 내 주머니가 가득 헛소리
허튼 짓하는 놈들, 내 주머니 엔 돈이 가득
* 셀틱스 - 보스턴 셀틱스. 보스턴의 농구 팀. 유니폼 색이 초록색, 즉 돈을 뜻하는 녹색이기 때문에 돈 대신 쓰인 겁니다.

우리를 미워하고 깜둥이하고자 최선을주고
우리를 미워하는 놈들, 부디 잘 살길

클럽에서 당신은 심지어 guestlist 나쁜에
클럽 에서는 넌 게스트리스트에도 없어

당신이 당신의 무게를 얻을 필요가 같은 소리
아령 좀 들어야 할 거 같다

풍부한 잠 가서 내가 일어 났을 때 다른 만 계산
부자가 되서 잠이 들고, 깨어 나면 또 100 만 달러를 세

들이 궁금해 내 탕이 말을 어떻게, 테일러 갱
사람들은 내가 어떻게하는지 궁금해 해, 두 단어 다, 테일러 갱

리믹스 g-똥
리믹스, 갱스터 스타일

샴페인은 흑인을 부어 잡초 조명
샴페인을 따라, 자 마리화나에 불이 붙었 지

릴 엄마는 가을에 잎처럼 떨어지는 옷
아가씨들 옷은 가을 낙엽처럼 떨어져

친구 사게 걱정되지 않는 것은 그래서 그들에게 가져다 모든
니 친구들 걱정은 안 해, 그러니 다 데리고와

★ 출처 - 흑인 음악 매거진 '힙합 엘이'(http://HiphopLE.com) (복사시 출처를 남겨주세요 ~)






























'황금단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잔잔하니 다 느낌좋음  (0) 2016.08.18
David Latour -- Back & Forth -- Township Rebellion Remix (Official)  (0) 2014.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