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군산 익산 대형등신대 실외용 8T 10T 포맥스 포토 캐릭터 제작 전시용 집기 포토컷 캐릭터 제작 디자인문의 전주디자인 행사용 캐릭터 등신대 포토존 캐릭터 전주 군산 익산 대형등신대 ..

2017. 4. 3. 03:50베사메무쵸/2Design



전주 군산 익산 대형등신대 실외용 8T 10T 포맥스 포토 캐릭터 제작 전시용 집기 포토컷 캐릭터 제작 디자인문의 전주디자인 행사용 캐릭터 등신대 포토존 캐릭터

전주 군산 익산 대형등신대 실외용 8T 10T 포맥스 포토 캐릭터 제작 전시용 집기 포토컷 캐릭터 제작 디자인문의 전주디자인

등신대 제작문의가  왔는데요

짜잔 완성 너무 귀요미..............ㅠㅠㅠ




등신대 캐릭터 받침대 배너받침대 등 같은경우에는 대부분 실내용으로 제작하는데 이것은 실외용으로 제작하게 되었어요~


실외용으로 만들면 일반적인것보다 두껍고 무게가 나가게 잘만들어야하죠잉~.~

아무튼 열심히 만듭니다




꾀크답니다 캐릭터 부분만 사이즈가 120cm x 180cm입니다
밑에 바침대까지 하면 ㅋㅋㅋㅋ

사람보다 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주 군산 익산 대형등신대 실외용 8T 10T 포맥스 포토 캐릭터 제작 전시용 집기 포토컷 캐릭터 제작 디자인문의 전주디자인 행사용 캐릭터 등신대 포토존 캐릭터

전주 군산 익산 대형등신대 실외용 8T 10T 포맥스 포토 캐릭터 제작 전시용 집기 포토컷 캐릭터 제작 디자인문의 전주디자인

등신대 제작문의가  왔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