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아크릴 미용실 커버 아크릴제작 전주 군산 익산 전국 아크릴제작문의 전주디자인업체

2017. 7. 10. 00:22베사메무쵸/2Design



전주아크릴 미용실 커버 아크릴제작 전주 군산 익산 전국 아크릴제작문의 전주디자인업체




아크릴 미용실 커버 아크릴제작 전주 군산 익산 전국 아크릴제작문의~


익산에서 문의가 왔어요~
현장에서 작업하시던 분인데 작업하시다가 실수로 옆에 미용실 커버를 훼손했나봐요 ㅠㅠㅠ
다급하게 전화가 오셔서~전주는 좀 거리가 있으니깐
익산 업체한테 문의 하시는게 좋을것같다고 답변드렸었어용~~



저건 pc 얇은걸 써서 재단한다음에 가공해서 붙이면 될것같드라고용~

그런데 다음날~익산 업체들한테 문의해더니 안된다고 했나봐요^^;;;;;
킁~

전주오 오시라고 했어요~

미용실 간판업체한테 문의했더니 as가 안된다고 새로 구입하면 38만원 정도 한다고 ㅎㄷㄷㄷㄷㄷ


킁 분해를 하고용~


재단 사이즈를 잡게 분해하여 줍니다~~








생각은 쉬웠으나 막상 하려니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열심히 해야죠
내일 가지고 가실수 있게 수리수리수리수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쌔거 됬음
전에 있던 커버보다 훨씬 좋은 재질이니...pc재질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크릴보다~30~50배 강하고 좋은재질이예용~
간판도 폴리카보네이트를 쓰지요~

투명하고 더 잘보이네요~

의뢰주신 사장님한테 사진보내드렸더니
밥이나 한끼 먹고 싶다고 정말 고마워 하시드라고요